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오류 해결방법 모음

넷플릭스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by 송누리 2023. 3. 30.

 넷플릭스 로그인 시에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이나 문제 메시지(넷플릭스 계정에 전화번호를 추가한 경우)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에 등록한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온라인으로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 계정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하기

다음과 같은 순서대로 실행해 보세요.

1. 이메일로 받아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기

  1. 넷플릭스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3.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이메일로 받기를 선택합니다.
  4. 수신된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에 안내된 단계를 따릅니다. 일반적으로 몇 분 내로 도착하고, 넷플릭스에 자동으로 로그인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링크가 만료된 경우

  •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는 24시간 후에 만료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본인에게 다시 이메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3.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1. 다른 폴더(스팸 메일함, 프로모션 메일함 등) 및 설정한 모든 이메일 필터를 확인합니다.
  2. 스팸 폴더를 점검한 뒤에도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info@mailer.netflix.com을 주소록에 추가해 봅니다. 그런 다음 다시 본인에게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전송합니다.
  3. 그래도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이메일 제공업체에서 지연되었을 수 있습니다. 5시간 정도 기다려보고 이메일 함을 다시 확인해 보세요.

 

4.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1. 본인에게 보냈을 수도 있는 모든 넷플릭스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을 삭제합니다.
  2. 이메일을 삭제했으면 넷플릭스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로그아웃되어 홈페이지로 돌아오게 됩니다.
  3.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이메일을 선택합니다.
  5.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이메일로 받기를 선택합니다.
  6. 이메일로 돌아와서 새 넷플릭스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에 있는 단계를 따라 진행합니다.

 

 이렇게까지 했음에도 문제가 있는 경우 다른 컴퓨터, 휴대폰 또는 태블릿을 사용하여 이메일에 로그인하신 다음에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클릭합니다.

 

5. 안전하지 않거나 너무 흔한 비밀번호입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변경할 때 안전하지 않거나 너무 흔한 비밀번호입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선택한 비밀번호가 유출된 비밀번호 또는 흔히 사용되는 비밀번호 목록에 있어 넷플릭스에서 보안상의 이유로 허용되지 않는 비밀번호임을 의미합니다. 이런 경우 다른 비밀번호를 선택해야 합니다. 

 

2023.03.30 - [분류 전체보기] - 넷플릭스 결제 정보로 계정 정보 복구

 

넷플릭스 결제 정보로 계정 정보 복구

넷플릭스 넷플릭스 로그인 시에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이나 메시지(넷플릭스 계정에 전화번호를 추가한 경우)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둘 다 잊어버렸을 경우에는 넷플

ga0nu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