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오류 해결방법 모음

넷플릭스 결제 정보로 계정 정보 복구

by 송누리 2023. 3. 30.

 넷플릭스 넷플릭스 로그인 시에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 이메일이나 메시지(넷플릭스 계정에 전화번호를 추가한 경우)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둘 다 잊어버렸을 경우에는 넷플릭스 자체 결제정보를 이용하여 계정정보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로 계정 정보 복구

넷플릭스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이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를 잊은 경우 아래의 방법대로 해보세요.

  1.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기억할 수 없습니다. 를 선택합니다.
    • 이 옵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는 결제 정보로 계정 로그인 정보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3. 계정의 성과 이름을 입력하고 계정에 등록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번호를 입력합니다.
  4. 계정 찾기를 선택합니다.

※참고: 넷플릭스를 통해 결제하지만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로그인 정보를 복구하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넷플릭스가 아닌 타사를 통해 결제하는 고객이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타사를 통해 넷플릭스를 결제하는 경우, 고객 센터에서 타사 이름을 검색하여 관련 결제 문서를 찾으세요. 그런 다음 '넷플릭스에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부분을 참조하세요.

 

2023.03.30 - [분류 전체보기] - 넷플릭스 다른 기기에서만 로그인 되는 경우 - TV 또는 TV에 연결된 디바이스

 

넷플릭스 다른 기기에서만 로그인 되는 경우 - TV 또는 TV에 연결된 디바이스

넷플릭스를 사용하는 도중 기존에 사용하던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 등과 같은 기기에서 로그인 되지 않는데 평소에 사용하는 기기가 아닌 타인의 기기를 이용하여 로그인을 시도하여 로그인이

ga0nu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