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오류 해결방법 모음

넷플릭스에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할 수 있는 방법

by 송누리 2023. 3. 29.

 넷플릭스로 영화나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을 시청하려고 로그인을 하려고 하는데 어제까지만 해도 잘되던 로그인이 갑작스럽게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괜히 넷플릭스 사이트를 껐다가 켜보고 컴퓨터를 껐다가 켜보고 해 봐도 로그인이 되지 않죠. 도움이 되실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에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1. 로그인 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하셨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비밀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아래의 오류 메시지 중 하나가 표시되면 적합한 문장을 눌러서 이동하여 확인해 보세요.

 

2. 어떤 디바이스에서도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서 넷플릭스 계정에 다시 로그인해 보세요. 그런데도 스마트폰과 컴퓨터 어떤 곳에서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계정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문장 중 해당하는 문장을 눌러 확인해 보세요.

하지만 지금 사용하는 스마트폰 말고 다른 스마트폰으로 로그인을 해봤더니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거나 다른 컴퓨터로 로그인을 하였을 때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었을 경우 아래의 글을 봐주세요.

 

 

3. 어떤 디바이스에서는 로그인할 수 있지만 다른 디바이스에서는 로그인할 수 없는 경우

현재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는 로그인할 수 없지만 다른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는 로그인이 되는 경우에는 디바이스나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문장 중 자신의 상황에 맞는 문장을 눌러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